인천 서운중학교 난타동아리,‘2017 계양구 청소년 동아리 축제’참석

입력 2017년10월15일 18시2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서운중학교(교장 박만실) 난타동아리 세로토닌드럼클럽‘두드림’은 지난 14일 계양구청과 계양구 평생학습 한마당과의 연계를 추진하여 '2017 계양구 청소년 동아리 축제'에 난타동아리 학생 15명, 기수학생 2명, 지도교사 2명이 함께 참가했다.
 

'계양구 청소년 동아리 축제'는 청소년들의 다양한 재능과 열정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계양지역의 다양한 청소년들이 참여하여 서로 화합하고 교류할 수 있었다.
 

올해 첫 개최된 이번 축제는 계양지역을 대표하는 청소년 동아리들의 참여로  서운중 난타동아리 두드림 1기에게는 더 없이 좋은 경험이 되었다. 댄스, 밴드, 관악대연주, 합창, 난타공연 등 총 17개 팀이 참가하였고 그 중 난타공연은 서운중 외 1개 팀이 참여하여 전통분야의 멋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서운중 난타동아리 2학년 박예은 학생은“학교에서 연습할 땐 다른 아이들보다 부족하다는 생각에 더 많이 노력하며 꾸준히 연습해 왔는데, 노력한 만큼 오늘 좋은 무대를 만들 수 있어 보람되고 뿌듯했다. 축제를 통해 자신감을 얻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라며 참가 소감을 말했다.
 

서운중 난타동아리 임이랑 강사는“공연 중간 중간 지도자에게 보이는 작은 실수는 있었지만 학생들이 그런 실수에 연연하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 멋지게 무대에 임하는 모습이 대견스러웠다.”고 참석 소감을 말했다.
 

서운중 난타동아리 세로토닌드럼클럽‘두드림’은  오는 21일 교내공연과  28일 드림페스티벌 본선 대회 및 각종 봉사공연활동을 할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