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병무청, 군 장병 감사편지 전달

입력 2017년10월25일 23시1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병무지청(청장 김대년)은 25일 육군 제17사단 507여단을 방문하여 그 동안 국민들로부터 접수한“군 장병 감사편지”와 위문품을 전달하였다.
 

지난 2011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7번째를 맞는‘군 장병 감사편지 보내기’ 캠페인은‘우리의 자부심 우리의 자랑, 국군 장병 여러분 고마워요’라는 주제로 지난 8월 31일부터 10월 18일까지 49일간 진행됐다.
 

이 날 인천병무지청에서는 507여단에서 복무하고 있는 현역 장병들에게 관내 초 ․ 중 ․ 고등학생을 비롯한 일반 시민 등이 대거 참여하여 정성스레 작성한 1,200여 통의 감사편지와 위문품 등을 직접 전달하며 군 장병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감사편지를 전달받은 군 부대 관계자는“국민들의 따뜻한 응원이 깃들어 있는 편지는 부대원들의 사기진작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런 행사를 마련한 병무청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인천병무지청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병역이행의 소중함에 대한 대국민적 분위기를 조성하고,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고 있는 군 장병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향후에도 병역 이행에 대한 공감대가 형성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