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 하반기 물류산업 취업지원 '채용의 날' 개최

입력 2017년11월13일 10시4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중구(청장 김홍섭)는 하반기 물류산업 취업지원 채용의 날을 오는 16일 오후2시부터 중구청(월디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구인업체는 국제우편물류센터, GS리테일 외 CJ대한통운, 쿠팡물류센터,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관련업체로 10개 기업이 현장에서 면접절차를 진행하며 30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구직자를 위한 부대행사로 4차 산업혁명의 선도인 ‘드론 기반 물품 배송 시스템 구축’을 통한 무인 물품 배송 시범을 보여줄 예정이며 취업타로 등 다양한 볼거리도 마련된다.
 

인천시 중구가 주최하고 중부지방고용노동청, 인천지역 인적자원개발위원회가 공동주관으로 진행하는 이번 채용의 날 행사를 통해 물류 분야 민간업체에 관심이 있는 구직자들의 취업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여 구직활동에 대한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입점하는 면세물류 신규사원 채용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구인업체 상세정보는 중구 홈페이지와 워크넷(work-net)을 통해 미리 볼 수 있으며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인천 중구 경제정책과(☎32-760-6926~6927)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