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옹진군 여성 지도자 워크숍 개최

입력 2017년11월15일 14시3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옹진군(군수 조윤길)에서는 여성 지도자들의 소통과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해 '2017년 옹진군 여성 지도자 워크숍'을 14일부터 16일까지 강원도 강릉에서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여성 지도자가 갖추어야 역량 강화를 주제로 2박3일간 진행되며, 관내 여성단체장, 면․리 부녀회장  등 지역 내 여성 지도자 120명이 참석했다.
  
교육 프로그램은 ‘부드럽게 쟁취하는 여성 리더십’등 여성리더에게 꼭 필요한 특강을 실시하고, ‘소통과 화합의 밤’인 옹진 마‧당‧발(마주앉은 당신의 발전을 위해)에서는 한 해 동안의 쌓였던 피로를 씻고 힐링하며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문화탐방은 강릉의 전통문화유산인 오죽헌, 선교장를 방문하여 역사 속 여성리더를 고찰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며 또한, 강릉만이 보유한 독특한 관광자원체험으로 에디슨박물관, 강릉커피거리를 탐방한다
 

한편, 이날 행사에 방문한 조윤길 옹진군수는 민선4·5·6기 성과와 향후 군정방향을 설명하고 여성지도들의 역할을 강조했으며 여성 지도자들이 향후 옹진군 발전을 위한 구심점이 되줄 것을 당부하며 그간의 여성 지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옹진군 여성 지도자 워크숍』이 관내 여성 지도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소통과 화합의 장을 제공하는 계기가 되었길 바라며, 여성이 더욱 행복한 옹진을 만들어가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