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청소년 동아리 축제 성황리에 마쳐

입력 2017년11월21일 13시3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지난 19일 청소년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펼치고 함께 교류하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2017년 서구 청소년 동아리 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공연이 열린 청소년 수련관 공연장은 이른 아침부터 갈고 닦은 자신의 기량을 뽐낼 준비를 마친 인천시 거주 및 재학 중인 중ㆍ고등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동아리들과 응원 온 친구들, 학부모들로 가득 찼다. 

총 15개팀(댄스11팀, 풍물3팀, 난타1팀)의 동아리가 참여해 경연을 벌였으며, 레크리에이션, K-pop 퍼포먼스 그룹인 에리카와 여성 듀오 투비스의 축하공연, 서구립소년소녀합창단의 찬조공연 등이 열려 흥을 더했다. 

이날 중등부는 대상 아이스틱난타(북인천여중), 금상 삼산늘품누리풍물단(삼산중), 은상 firstB(부일여중), 동상 북새(신현여중)가 수상했다. 

또한 고등부에서는 대상 가데스(초은고), 금상 초이스(고등학교연합댄스팀), 은상 파비나(인화여고 및 인천뷰티예술고), 동상 H.I.S(인천세무고), 인기상 레저렉션(가림고)이 각각 수상했다. 

축제에 참석한 강범석 서구청장은 “나 혼자가 아닌 여럿이 함께 모여 무엇인가 이뤄나가는 것이 중요하다”며, “오늘은 여러분이 주인공이니 마음껏 놀며 함께 어울리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