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인천시‘2017 일자리한마당’참가 성료

입력 2017년11월23일 17시3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항만공사(사장 남봉현)는 지난22일 인천시청 중앙홀에서 개최한 ‘2017 인천 일자리한마당’에 참가하여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인천항만공사(IPA) 이번 행사에서 IPA 부스 운영을 통해 정부의 블라인드 채용 정책, 최근 서류전형 접수를 마감한 ‘2017년 하반기 신입직원 채용’과 관련, 향후 전형 진행 절차 등에 대해 안내했다.
 

 ‘2017 인천 일자리한마당’은 인천광역시와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중부지방고용노동청 등의 공동주최로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개최되며, 22일 행사 첫날에 ‘인천기업 공채설명회’에 직접 참가하여 인천항만공사의 채용 등에 관해 설명했다.
 

23일에는 ‘중소기업 채용의 장’으로 진행되며, 이 외에도 블라인드 채용 설명회, 이력서 사진촬영,이미지 컨설팅 등 취업준비생을 위한 다양한 무료 서비스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인천항만공사 안길섭 인사관리팀장은 “다양한 일자리 박람회 참가를 통해 국가 공기업으로서 정부정책을 홍보하고, 향후에도 지역인재 발굴과 일자리창출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7 인천 일자리한마당’의 참가 기업은 인천항만공사를 포함해 11개 공공기관과 39개 우량기업·중소기업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