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흥덕경찰서 현도파출소 치안정책 설명회 및 주민 간담회 실시

입력 2017년11월23일 18시08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청주흥덕경찰서 현도파출소(소장 박래일)는 23일 서원구 현도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청주흥덕경찰서장, 면장, 기관단체, 주민대표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주민과 함께하는 현도면 치안 설명회 및 주민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주요경찰활동 등 치안정책을 설명하고 주민의 의견을 수렴함으로써 치안활동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여 공동체 치안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되었다. 

또한 이날 주민번영회장이 현재 시행되고 있는 탄력순찰제에 대하여 긍정적인 지지를 보내고 현도정보고등학교장은 학생들의 등하교 안전을 위한 교통사고예방 순찰과 과속단속 카메라 설치를 요청하고 현도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장기적으로 서원구의 경찰서 신설을 요망한다는 등 주민 건의사항으로 이에 대하여 경찰서 관계자들이 차후 교통안전시설물 설치 및 단속카메라 설치는 바로 시행될 예정이며 서원구의 경찰서 신설문제는 현재 본청 및 정부차원에서 추진 진행되는 것으로 설명하였다.

참석자들은 격의 없는 소통의 장을 갖고, 치안의 외진 현도면까지 직접 찾아와서 치안수렴을 하여 반영해주는 경찰서장님과 경찰서 관계자들에게 깊은 감사의 표시와 함께 아울러 현도파출소에 근무하는 직원들에 대하여 적극적인 지지와 격려를 보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