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노인복지관, ‘제24회 하반기 취미교실 종강기념식 및 작품발표회’ 개최

입력 2017년12월26일 11시3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중구노인복지관(관장 김세원)에서는 지난 22일 ‘제24회 하반기 취미교실 종강식 및 작품발표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김홍섭 중구청장, 김영팔 대한노인회 중구지회장, 노경수 시의원, 김정헌 시의원 등의 내빈을 비롯하여 300여명의 어르신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1부 행사로 종강식과 시상식이 함께 진행되었으며, 김세원 중구노인복지관장의 인사말을 비롯하여 김영팔 대한노인회 중구지회장, 김홍섭 중구청장의 격려사와 축사로 본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김홍섭 중구청장은 하반기 취미교실 종강식을 맞이하여 축하의 뜻을 전하였고, “앞으로도 활기찬 어르신의 삶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2부 행사는 사회교육사업에서 금빛레크교실, 난타교실 등의 총 13팀이 공연을 선보였으며, 부대행사로 1층과 3층에서는 서예교실, 영어교실 등의 작품전시회와 원예·공예작품 전시회가 진행되었다.
 

복지관 관계자는 “제24회 하반기 취미교실 종강식 및 작품발표회를 통해 지난 1년간 어르신들이 열심히 익혀 온 솜씨를 뽐내고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