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아너 소사이어티 클럽, 신년 인사회 실시

입력 2018년01월31일 16시5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31일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정명환) 인천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 회원들이 신년 인사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인천 공동모금회의 명예회장인 유정복 인천광역시장, 정명환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이도명 인천 아너 소사이어티 클럽 회장 및 회원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아너 소사이어티 신년 인사회’ (부제:제7회 아너 소사이어티 감사와 나눔의 날 행사)가 개최됐다.
 

8명의 신입회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1명의 신규 회원의 가입식을 진행하고,그리고 이도명 아너 소사이어티 클럽 회장을 비롯한 클럽 회원들과 함께 오찬을 가졌다. 

유정복 시장은 “개인기부 활성화는 성숙한 기부문화를 만들어 안정된 지역 공동체 발전을 도모하고, 특히 사회지도자들의 고액 기부는 사회적으로 모범이 되어 개인들의 기부를 이끄는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정명환 회장은 “나눔특별시 인천을 만드는데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들이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들에게도 “지역을 대표하는 나눔리더로써 앞으로도 따듯한 사회를 만드는 데 적극 앞장서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도명 아너 클럽 회장은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실천하여 공감하는 나눔문화를 형성하는데 앞장서겠다. 특별히 아너 회원들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여 건전한 기부문화를 형성하는데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