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흥덕경찰서, 지역경찰 기상상황 근무지침 알림판 설치

입력 2018년01월31일 23시25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청주흥덕경찰서(서장 이명교)는  겨울철 한파와 미세먼지 및 여름철 폭염 등 기상황에 따른 지역경찰의 근무지침을 문서와 게시판을 통해 공지하던 것을 지역경찰이 보다 쉽게 알수 있도록 알림판을 통해 공지함으로써 당일 기상 상황에 빠르게 대처, 지역경찰의 건강권 확보는 물론 안전사고 예방에 기여할수 있도록 하였다.

최근 –10°C를 웃도는 한파에 치안현장 최일선에서 도보 및 112 순찰업무를 수행하는 지역경찰이 수시로 변하는 기상 상황에 맞춰 근무할수 있도록   근무지침을 공지하고 있다.

겨울철 혹한기 근무 지침은 관심 - 주의 – 경고 - 위험 4단계로 주의 단계 이상일 때 각 지역관서 게시판에 그날의 근무지침을 문서 형식으로 공지하는 방식에서 자석 형식의 알림판(40cmX60cm)을 통해 알기 쉽게 공지 기상 변화에 빠르게 대처함으로써 지역경찰의 치안서비스 및 치안만족도 향상에도 도움이 될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흥덕경찰서는 미세먼지와 봄철 황사에 대비 예산을 대폭 증액하여 황사마스크와 감염예방 보호용 장갑을 구입, 전 지역관서에 배부하였다.   

청주흥덕경찰서(서장 이명교)는 지역경찰에 대한 현장지원 강화를 통해 주민의 체감안전도가 향상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