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소방서, 1분기 직장교육훈련 가져

입력 2018년02월26일 13시46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부평소방서(서장 정병권)는 26일 소방서 강당에서 청렴한 공직 윤리관 확립과 음주운전 근절 결의를 주제로 직장교육훈련을 가졌다.
 

올해 첫 회로 실시하는 1분기 교육훈련을 통해 지난 활동상을 돌아보고 청렴한 공직생활을 다짐하기 위한 반부패 청렴실천 결의와 음주운전 근절을 위한 자정 결의대회를 가졌다.
 

먼저 소방활동 및 행정업무에 대한 유공인 특별사안 표창제도를 통해 이민건(25) 사회복무요원이 성실한 업무수행과 모범적인 복무에 대한 노고에 표창장을 수여했다.
 

또 지난 해 12월 22일 저녁 9시경 삼산동 로데오거리 일대에 대형견이 활보하며 시민들에게 위험이 되는 상황에서 직접 개를 포획하고 119 신고 후 구조대에 안전하게 인계하는 등 헌신적인 활동으로 구조와 시민 안전에 기여한 공으로 허성진(32)씨가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어 직장교육에서 외래강사를 초빙해 성희롱·성폭행 등 폭력통합 예방교육과 소방공무원 심리건강에 대한 강연을 통해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정병권 소방서장은 “우리는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일하는 소방공무원임을 명심하고 최근 잇단 대형 화재사고에 대해 교훈을 삼고 팀워크의 중요성을 일깨워 현장대응 역량을 강화해 나가자”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