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문화회관, 웃음 충전 개그 콘서트 '쇼그맨'개최

입력 2018년04월26일 17시1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중구문화회관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웃고 즐길 수 있는 버라이어티 개그쇼 '쇼그맨'을 오는 5월 12일 무대에 올린다고 밝혔다.
 

KBS 개그 콘서트의 주역으로 오랫동안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아온 개그맨 박성호, 김재욱, 김원효, 이종훈, 정범균 5명의 개그맨들이 펼치는 개그쇼  '쇼그맨'은 TV에서 선보였던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개그, 마술, 노래, 연기, 춤 등의 공연이 한 무대에서 펼쳐져 색다른 재미와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 관계자는“공연이 끝난 후 모든 관객을 대상으로 출연자들과의 포토타임이 준비돼 있다”며“이번 공연은 초등학생부터 어르신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주말에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웃음이 가득한 공연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5월 12일 오후 3시 / 7시 총 2회에 걸쳐 펼쳐지는 코믹 버라이어티 개그쇼『쇼그맨』관람료는 전석 20,000원이며 특별히 문화회관 홈페이지 회원은 30%, 중구구민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엔티켓에서 진행중이며 공연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중구 문화회관 홈페이지(http://artcenter.icjg.go.kr), 또는 전화 (인터파크1544-1555 / 엔티켓1588-2341)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