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도촌종합사회복지관 '도촌랜드' 진행

입력 2018년05월08일 14시33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지역 아동 대상 다양한 문화체험 어린이날 행사

[연합시민의 소리]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4일 지역 아동 및 가족 200명을 대상으로 2018 도촌 어린이날 아동행사 ‘도촌랜드’를 진행하였다.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에서 성남시로부터 수탁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성남시 중원구를 중심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공동체 구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2018 도촌 어린이날 아동행사 ‘도촌랜드’는 매년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실시하는 행사이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도촌랜드’를 통해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지역 아동들이 다양한 문화체험활동을 할 수 있도록 에어바운스 운영, 물풍선 던지기, 페이스타투, 만들기 체험부스, 먹거리 나눔을 제공하였다.


‘도촌랜드’에 참여한 한 아동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복지관에서 재미있는 놀이를 할 수 있어서 정말 재미있었어요. 에어바운스 위에서 뛰어노니 작년보다 훨씬 즐거웠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도촌동 일대 아동들이 다양한 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하였다. 앞으로도 지역 아동들의 건전한 문화활동 지원에 힘쓰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