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제8회 환경사랑 그림그리기'공모전 개최

입력 2018년05월14일 15시0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관내 초등학생 및 동 연령대 홈스쿨링 어린이를 대상으로 ‘환경사랑 그림그리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이번 공모전은 기후변화 및 저탄소 녹색생활 실천을 주제로,우리가 꿈꾸는 깨끗한 지구의 미래 , 내가 할 수 있는 녹색생활 실천 방법, 환경오염으로 인한 환경보전 활동 모습 등 환경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4절지(54㎝×39㎝) 켄트지에 크레파스, 물감, 색연필 등의 재료를 활용한 작품을 오는 24일까지 구청 환경보전과에 학교별(단체별) 및 개인별로 방문 또는 우편접수하면 된다.
 

구는 미술교사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당선작 30점(저학년부, 고학년부 각 대상1, 최우수상 2, 우수상4, 장려상8)의 선정해 구청장 표창 수여 및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이 어린이들이 스스로 환경과 녹색생활에 대해 생각하고 환경사랑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청 홈페이지(www.yeonsu.go.kr)를 참고하거나 구청 환경보전과(749-7921,2)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