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장기배 생활체육 대회 개최

입력 2018년06월14일 15시04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생활체육동호인 갉고 닦은 기량 발휘 기회

[연합시민의 소리]인천광역시는 여름의 문턱인 6월 인천 지역 일대에서 뜨거운 열기 속에 인천광역시장기(배) 생활체육대회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인천광역시테니스협회가 주관하는 “제16회 인천광역시장기 군·구 테니스대회”가 열우물테니스장에서 오는 16일 오전 9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열린다.


이번 테니스 대회는 동호인의 화합과 친선을 도모하여 생활체육 활성화 계기를 마련하고 동호인 육성 및 종목 활성화를 위해 마련되었다. 경기방식은 군·구 대항전으로 진행되며 10개 군·구 약 35명씩 총 350여명의 선수들이 출전하여, 연령별 단체전 15복식으로 구성하여 열띤 경쟁을 펼친다.


또한, “제15회 인천광역시장배 농구대회”는 오는 24일과 다음 달 1일과 14일 삼일 동안 국일체육관 외 2개 장소에서 열린다. 개회식은 오는 24일 국일체육관에서 10시에 시작된다.


이번 농구 대회는 유소년부, 중등부, 비선출부, 챌린저부 총 4개부로 구성하여 조별 리그 및 결선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약 530여명의 선수들이 출전하여 농구 동호인 클럽 활성화 및 저변확대를 위해 열심히 뛸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여름을 여는 주말에 다채로운 생활체육대회를 통해 건전한 여가 활동과 시민들의 생활체육활동 참여 분위기를 확산하고 동호인의 저변확대는 물론 활기찬 사회분위기가 조성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