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의회 의장단, 부평소방서 격려 방문

입력 2018년08월20일 16시4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부평소방서(서장 정병권)는 20일 부평구의회 제8대 전반기 의장단이 방문했다고 전했다. 
 

부평구의회는 지난 14일부터 부평구 관내 유관기관과 단체 등을 방문하며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이 날 오후 3시 부평소방서를 찾았다.
 

이 날 방문에서 의장단 신임인사와 함께 소방서 현안업무와 주요 소방안전 정책에 대해 보고하는 시간을 가졌고 주차금지 표시봉, 공원 119구급함 등 협업 우수사례 등을 공유, 애로 및 건의사항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나상길 의장은 부평구 원도심 내의 소방차 통행 곤란구간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가지며 통행로 확보대책을 주제로 토의했다. 이에 협업사례, 향후 협조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누며 곤란지역이 해소될 수 있도록 더욱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현장지휘실을 방문해 사고 발생 시 소방차량에 설치된 실시간영상송출시스템에 대한 설명을 듣고 갈산119안전센터 대원 및 구조·구급대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병권 소방서장은 “바쁜 의정활동에도 찾아와 격려해 주신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어려움에 빠진 시민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신속한 현장활동과 소방안전대책 수립에 의정이 반영될 수 있도록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