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제20회 영종도 주민의 날 기념행사'개최

입력 2018년08월23일 22시0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는 오는 9월 8일 영종국제물류고등학교에서 ‘영종도 주민의 날 기념행사’를 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식전공연으로는 빌라드, 힙합의 5인 여성가수인 프리즘이 신나는 댄스 뮤직을 공연하고, 주민자치프로그램으로 운서동에서는 젊은 세대로 구성된 다이로트로빅, 줌바, k팝 , 영종1동에서는 시니어건강체조, 아이돌방송댄스, 영종동에서는 우쿨렐레, 고전무용으로 갈고 닦은 기예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지역사회단체로 인천시태권도시범단과 영종자이아파트 동호회에서 에어로빅을 흥겹게 공연할 계획이다.
 

 또한, 기념행사에서는 그동안 지역사회에 봉사한 영종동, 영종1동, 운서동 주민 36명을 대상으로 인천시장, 중구청장, 국회의원, 인천시의회의장, 중구의회의장의 표창장을 수여하는 자리를 가지게 되며 한편에서 남녀노소 모두 즐기며 체험하는 전통놀이, 영종스토리 등 다양한 특별행사가 진행된다.
 

한편, 행사관계자에 따르면 당일 교통혼잡을 예방하기 위해 행사장 인근에 위치한 영종복합청사(운남서로 100), 중구농협주차장(운남동 1516), 영종용유지원단별관(운중로21번길 1), ㈜쓰리엔텍주차장(운중로21번길 5), 운남초등학교 운동장(운남서로 38)을 주차장으로 협조 확보하였지만 주차공간이 부족한 상태라며 주민께서 아래와 같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