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문화재단, 문화예술 매개인력 대상 전문 교육프로그램 운영

입력 2018년08월24일 17시06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서구문화재단(대표 이종원)은 오는 28일과 10월 19일 2차례에 걸쳐 서구문화회관 소공연장에서 인천 내 문화예술 매개 인력들을 대상으로 한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인천서구문화재단이 주최하고 (사)한국뮤지컬협회와 공동 주관으로 진행하며, 문화예술 분야의 여러 전문가를 강사로 초청해, 인천 관내 문화예술 기반 시설 종사자와 문화예술 분야 전공자를 대상으로 한 전문 이론과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8월 28일과 10월 19일 각각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문화예술 파헤치기’와 ‘문화예술 파고들기’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의정부 예술의 전당의 소홍삼 본부장, 아트브릿지 신현길 대표, 감자꽃스튜디오 이선철 대표 등 문화예술 전문가들의 열띤 강의가 이어진다.

강의 신청은 무료이며, 교육 기간 2주 전부터 모집을 진행한다.

서구문화재단 홈페이지 내(http://iscf.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접수하거나 네이버 폼(http://bitly.kr/8UUK)을 통한 온라인 신청도 가능하다. 

수강인원은 30명으로 조기마감 될 수 있으니 수강을 희망한다면 빠르게 신청하는 것이 좋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서구문화재단 문화사업팀 담당자(070-4237-7030)에게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