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경찰서-음성군 간 교통안전실무협의회 발대

입력 2018년09월06일 19시47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음성경찰서(경찰서장 박봉규)는 음성군청과 함께 6일 음성군청 상황실에서 음성군민의 교통안전과 교통이 편리한 음성군을 만들기 위해 교통안전실무협의회를 발대했다. 

이 실무협의회는 음성군청의 문영국 경제개발국장을 위원장으로 하여 음성경찰서 3명, 음성군청 5명, 교통유관기관 2명 등 교통분야 관계자 총 11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향후 분기1회 개최하여 음성군의 실질적인 교통안전 향상방안 및 기관간에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협의를 지속할 예정이다.

음성군은 사통팔달의 교통망과 충북에서 가장 많은 산업단지 및 충북혁신도시 입주 등으로 인하여 지속적으로 교통량이 증가함에 따라 잠재적인 교통사고에 대한 군민들의 불안감과 더불어 교통안전에 대한 기대치가 꾸준히 상승해 왔다. 

따라서 경찰과 지자체간 유기적이고 긴밀한 협조체계를 유지하여 이러한 불안감 해소 및 군민들의 기대치를 충족시키고 교통안전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본 협의회를 발대하게 되었다

특히 이날 협의회 발대식에는 교통안전분야 중요도가 매우 높다는 점을 감안하여 김한철 충북지방경찰청 경비교통과장과 박봉규 음성경찰서장이 함께 참석하였으며, 노인보호구역확대 및 시설개선, 도로별 속도제한 규정에 따른 속도표지설치, 교통안전을 위한 주·정차 단속 및 교통안전관련 홍보활동 등 관내 주요 교통 안건에 대하여 대책을 강구하고, 음성군의 교통안전에 대해 보다 발전적인 의견을 교환했다. 

음성경찰서 서장은 교통안전실무협의회 발대를 계기로 기관간 유기적인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적시적소에 교통안전시설물을 설치하고 교통안전위해 요소를 미연에 방지하여 단기적으로는 관내 군민들의 교통안전을 보장하고 장기적으로는 선진교통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