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영종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이용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입력 2018년10월01일 18시17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중구 영종동 주민자치센터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을 대상으로 8월 20일부터 12일간 주민자치센터 3분기 프로그램 이용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하였고, 이번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주민자치센터 운영에 효율성을 기하고 향후 프로그램 추진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에서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452명 중 234명이 참여해 52%이상의 참여율을 보였으며 주민자치센터 참여 강좌의 내용 및 강사 친절도에 대한 문항에서는 98%이상이 만족한다는 의견으로 전체적으로 참여 프로그램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프로그램 이용 관련 문항에서는 기존 프로그램을 시간별 증설해 달라는 의견과 다양한 신규 프로그램 개설 요청이 있었다.
 

이와 관련하여 함혜영 영종동장은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주민들의 소중한 의견청취로 보다 좋은 질적 교육 프로그램 제공 및 행정복지센터 운영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김태성 주민자치위원장은 “설문조사를 통해 주민자치센터 내 시설 정비 및 지역 주민들의 신규 프로그램 증설에도 힘써 최고의 주민자치센터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