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단소방서, 10월 중 소방공무원 직장교육훈련 실시

입력 2018년10월22일 21시55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공단소방서(서장 추현만)는 22일 3층 대강당에서 내근 및 외근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10월 중 직장교육훈련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훈련은 추현만 공단소방서장의 음주운전 금지 및 화목한 가정을 위한 여가의 중요성 등의 교육을 시작으로 가을철 독서의 소중함과 실천을 강조하며 추첨을 통해 직원들에게 3권의 책을 선사했다.

이후 인천지방경찰청 형사과 과학수사팀 박옥숙 등 2명의 외부강사를 초빙해 양성평등 및 성폭력․성희롱 방지 교육 및 자살예방 관련 소방공무원 정신건강 증진강의을 실시해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모범공무원, 자랑스런소방관 및 하반기 하트세이버 유공자에게 시장 및 관서장 표창을 수여하였다.   
 
한편, 책 선물을 받은 직원들은“서장님께서 직접 골라 구입한 책을 선물로 받아서 기분이 좋았으며, 동영상 사례 남녀 성평등 교육과 자살 예방을 위한 참가자용 워크북을 활용한 체크리스트 체험을 통해 흥미롭고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추현만 공단소방서장은“청렴의식은 소방공무원이 가져야 할 기본 덕목임과 더불어 음주운전은 가정과 이웃을 파괴하는 범죄라며 경각심을 갖고 직원 모두가 함께 노력해 줄 것을”을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