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청년 취준생’취업 돕는다

입력 2018년11월21일 19시5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는 11월 30일까지 ‘부평구 취업지원 아카데미’에 참여할 부평지역 청년 30명을 모집한다.
 

‘부평구 취업지원 아카데미’는 지역 청년들의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교육 내용은 국내 최고 수준의 취업 전문가의 강의와 컨설팅,  대기업 인사 담당자 특강 및 모의면접, 자기 계발 전략 및 포트폴리오 작성 , 기업 사례 연구방법 및 분석 등으로 짜여졌다.
 

또 아카데미를 수료한 뒤에도 온라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교육기간은 12월 10~21일 매주 월~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며 부평사회적경제마을센터에서 진행하며 교육비는 무료다.
 

참여 자격은 부평지역에 주민등록이 돼 있는 대학(교) 재학생과 휴학생, 졸업자로 만 34세 이하의 구민만 참여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30일까지 부평구 홈페이지(www.icbp.go.kr)의 ‘부평소식’에서 참가 신청서를 내려 받아 쓴 뒤 이메일(2bluenote@korea.kr) 또는 구청 1층 일자리기획과를 찾아 방문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 일자리기획과 일자리창출팀(509-6583) 또는 오름교육연구소 교육혁신팀(02-575-5646)으로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무료로 전문가들의 취업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이번 아카데미에 부평 청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