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2018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최우수광고 및 공익 캠페인상’수상

입력 2018년12월07일 13시4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가 지난 6일 오후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광고 및 공익캠페인 부문 ‘최우수광고 및 공익 캠페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8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행정안전부, 보건복지부, 교용노동부 등이 후원하는 언론·홍보·저널리즘 분야 커뮤니케이션 활동 관련 시상으로. 기업문화 발전과 관련 작품의 질적 향상을 위해 매년 개최된다.
 

대한체육회는 국민들의 생활체육 참여 저변 확대를 위해 2005년부터 “스포츠7330” 캠페인을 지속적 전개해왔다. “스포츠7330” 캠페인은 일주일에 세 번, 하루 30분 이상 운동을 통해 국민들의 건강한 스포츠 참여를 유도하는 대한체육회의 대표적인 생활체육 참여 캠페인이다.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은 “스포츠7330 캠페인을 통해 국민들의 스포츠 참여 기회를 증진하고, 광고·캠페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국민들과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힘써온 노력을 인정받은 의미 있는 수상이었다”며 “앞으로도 국민들을 위한 건강 지킴이로서, 건강한 사회를 위해 함께 노력하는 공공기관으로 국민들과의 소통기회를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