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병무청, 광명새움병원과 병역명문가 우대 업무 협약 체결

입력 2018년12월12일 20시1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병무지청(청장 김대년)은 지난 11일 광명새움병원과 병역명문가 우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병역명문가란 3대 가족 모두가 성실히 현역 복무를 마친 가문을 지칭하는 말이다. 병무청에서는 병역이행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병역이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2004년부터 병역명문가를 선정하고, 이 가문들을 위해 국․공립기관, 민간기업 등과 협약을 체결하여 실질적인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등 선양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왔다.
 

이 날 진행된 업무협약도 병역명문가 선양사업의 일환으로, 관절·척추 전문 병원인 광명새움병원을 이용하는 병역명문가에 진료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정형외과 전문의 이상준 원장은 “이런 뜻깊은 일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병역이행의 자긍심 고취를 위한 병무청의 업무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인천병무지청 관계자는 “병역명문가에 더 많은 우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역 내 기관과의 업무협약을 지속 추진할 것이며, 민․관 협업을 통해 국민과 공감하고 소통하는 맞춤형 병무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