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인천광역시의정회, 제4회 인천의정대상 수상식 개최

입력 2018년12월22일 12시05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사)인천광역시 의정회(회장 백석두)에서 주최하는 제 4회 인천의정대상 시상식을  지난21일  오후2시에 인천광역시의회 1층 로비에서 350여명의 기관단체장 및 시민이 참석하여 개최했다.
 

인천의 다음사람을 위하여 정직, 신뢰, 소통, 나눔, 배려, 절제의 가치실현운동을 하기 위한 사업으로 인천의정 및 인천시정 발전과 인천시민행복을 위해서 사회 각분야에서 활동하고 봉사하며 헌신해온 자랑스러운 인천인을 찾아서 격려하고 성원하기 위하여 제정된 인천의정대상은 2015년에 시작하여 금번 4번째를 하게 되었다.
 

제 4회 수상자는 나눔봉사부문에 인천기독연합신문사 이사장이신 이규학목사와 교육부문에 인천재능대학교 이기우총장, 문화예술분야에는 최진용 전 문화재단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14명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수상식에는 백석두회장의 기념사와 이용범의장의 격려사, 허종식 정무부시장과 도성훈 교육감, 서명섭 인천의정대상 조직위원회 이사장의 축사와 수상자들의 소감발표로 진행하였다.
 

백석두회장은 기념사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해야할 인천시민의 정신은 인천사랑운동과 나눔과 봉사를 토대로 하는 개척정신이라고하며 이러한 인천정신이 살아있을 때 인천이 대한민국을 이끌어가는 역사를 창조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수상자들로 구성된 인천의정대상 조직위원회는 수상으로 끝나지 않고 지속적 인천과 인천시민행복을 위해 나눔과 봉사활동을 전개하고자 결의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