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청소년방송,‘2018미디어경청 어워드’개최

입력 2018년12월28일 10시2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은 28일 성남 아름방송 스튜디오에서 청소년방송‘제2회 2018 미디어경청 어워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1년 간 청소년의 소통·공감·여론형성을 위해 노력한 미디어경청 기자단의 활동을 격려하고, 그동안 제작한 콘텐츠의 성과와 의미를 돌아보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청소년방송 운영위원회가 모든 행사를 주관하며,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이름의 상을 제정하고 선정했다.
 

올해의 우수 콘텐츠로 선정된 작품에는 상상이상(상상 그 이상의 의미 : 경청뉴스, 칼럼, 스쿨통 분야), 무한상상(상상력이 무한하다는 의미 : 드라마, UCC, 라디오 분야), 자유연상(상상력이 자유롭다는 의미 : 사진 웹툰 분야) 등의 상장을 수여하였다.
 

또한, 노력이가상(뉴스기획, 설문조사, 진행까지 많은 노력), 핫클릭-콘텐츠상, 핫클릭-댓글상, 다다익상(콘텐츠를 많이 올린 학생), 낙낙상(홈페이지 최다 접속한 학생) 등 다채로운 상도 수여하였다.
 

한편, 행사 중 올 한 해 청소년이 주목한 뉴스와 이를 보는 청소년의 생각과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2018년 청소년이 선정한 10대 이슈’를 발표하기도 했다.
 

경기도교육청 김주영 대변인은 “경기도교육청 청소년방송 ‘미디어경청’이 청소년 중심의 언론을 구현하고,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나눌 수 있는 소통의 공간이 되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