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생교육학습관, ‘그림책 한마당’,‘동화야 놀자’접수 시작

입력 2019년02월26일 16시3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경기도교육청 소속 경기평생교육학습관(관장 이진규)은 3월 19일부터 5월 22일까지 운영하는‘책 읽어주기’프로그램에 참여할 5세에서 7세의 아동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릴 때부터 독서하는 습관을 형성하여 책과 가까워지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2개 강좌를 주 1회, 각 10회씩 운영한다.

운영 강좌는 ‘그림책 한마당’,‘동화야 놀자’이며, 매회 주제 도서를 읽고 독후활동을 체험하여 어린이들의 사고력과 창의력을 증진하는데 목적을 두었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경기평생교육학습관에서 활동 중인 독서동아리 회원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되어, 자원봉사자들의 역량 강화와 나눔의 기회를 갖는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있다.

참가 신청은 2월 27일부터 경기평생교육학습관 홈페이지(www.gglec.go.kr)를 통해 신청하거나, 직접 어린이실을 방문하면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사항은 기획정보부 어린이실 전화(031-259-1085)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평생교육학습관 이진규 관장은 “책 읽어주기로 어린이들이 어릴 때부터 독서의 즐거움을 알고 독서습관이 자연스럽게 형성되길 바라며, 재능기부 봉사자들에게도 보람과 자긍심을 고취시킬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