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병무청, 한시임기제 임상심리사 채용

입력 2019년04월11일 11시4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병무지청(지청장 김종철)이 ‘2019년도 한시임기제(임상심리사) 채용’을 홈페이지(www.mma.go.kr/incheon)에 공고했다.

모집기간은 오늘 15일까지로 한시임기제 근무기간은 5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다.

합격자는 채용 후 병역판정검사, 심리검사 및 기타 심리검사에 수반되는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응시자격은 임상심리사(또는 정신건강임상심리사) 1급 자격증 소지자 또는 임상심리사(또는 정신건강임상심리사) 2급 자격증 소지 후 해당분야 3년 이상 실무 경력자다. 

시험일정은 모집·접수(~4.15.)‣서류전형 합격자 발표(4.22.)‣면접(4.25.)‣최종 합격자 발표(5.7.)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는 15일까지 응시원서와 제출서류를 인사혁신처 나라일터 홈페이지(www.gojobs.go.kr)에 게시된 인천병무지청 대체인력공고에 온라인 접수하거나, 우편(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노적산로 76 인천병무지청 운영지원과)으로 제출해야 한다.  

인천병무지청 관계자는 이번 공고를 통해 “임상심리검사 분야에 특화된 우수한 인재를 선발할 수 있을 것”이라며, “병역판정검사의 정확성과 공정성을 책임질 유능한 인재들이 적극적으로 지원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