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동구사랑상품권 가맹점 모집 홍보 나서

입력 2019년04월12일 15시4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동구(구청장 허인환)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오는 25일 발행을 앞둔 동구사랑상품권의 조기정착을 위해 발 벗고 나섰다.
 

구는 12일, 허인환 동구청장, 일자리경제과 직원, 동구 새마을협의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동구사랑상품권 가맹점 모집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허인환 동구청장은 점포를 가가호호 방문하며 동구사랑상품권 가맹점 홍보활동과 더불어 가맹점 모집 현장접수를 실시했으며, 구민들이 상품권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동구사랑상품권 첫 번째 가맹점에 직접 방문해 점주와 함께 가맹점 표지를 부착했다.
 

이 자리에서 허인환 동구청장은 “상품권을 이용하면 카드수수료를 줄일 수 있어 가맹점에게는 실질적인 매출증가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된다”며,“동구사랑상품권이 지역경제 활성화의 발판의 계기가 될 수 있도록 가맹점 가입에 적극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오는 25일 동구 사랑 상품권 발행을 앞두고 홍보현수막 게첩, 식품위생업소 및 공중위생업소 공문발송, 외식업중앙회 동구지부 등 관련 단체들과 협력을 통한 가맹점 모집 확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