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북부소방서, 이색이벤트 청렴 4행시 짓기 행사

입력 2019년04월29일 14시1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광주북부소방서(서장 김남윤)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청렴4행시 짓기’행사를 진행하여 청렴의 의지를 다졌다.

이번 행사는 ‘청렴북부’와 ‘청렴광주’를 주제어로 했는데 청렴상에는 노은호 직원의 ‘청탁이 고민되시나요? 염려하지 마세요. 북부소방서는 부조리가 없습니다’, 북부상에는 김청엽 직원의 ‘청렴하고 대쪽같은 삶을 염원하고 영위했던 옛선비처럼 광주의 올곧은 모든 공직자들이여 주인의식을 가지고 청렴하고 또 청렴합시다’와 이중연 직원의 ‘청렴한 북부소방서를 원하세요? 염려하지 마십시오, 북부소방직원들이 부지런히 열심히 뛰고 있습니다’가  각각 선정됐다.
 

전 직원이 참여한 이번 ‘청렴광주4행시 짓기’ 행사에 우수작 3편을 선정하여 소정의 상품과 시상식을 진행했으며, 우수작은 북부소방서 청사에 전시할 예정이다. 
 
김남윤 북부소방서장은 ‘간단하지만 청렴한 북부소방서와 광주의 의미를 담은 작품을 선정했다’며 ‘제시어가 다소 어렵지 않나 생각했지만 직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참여도에 놀랐다‘고 선정후기를 밝혔다.
 

북부소방서는 청렴4행시 짓기를 앞으로 의용소방대 부문과 청소년 부문을 진행할 계획이며 또 민원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청렴퀴즈를 매월 진행하고 있어 청렴한 북부소방서의 이미지를 확립하고 부정부패없는 광주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