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동국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19년04월29일 21시4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한국자유총연맹(총재 박종환, 이하 자총)은 29일 오후 3시 30분, 자총 회의실에서 동국대학교(총장 윤성이, 이하 동국대)와 국민 행복과 국가 발전에 도움 되는 건전한 미래세대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식에는 자총 박종환 총재와 동국대 윤성이 총장, 한희원 교무부총장, 김애주 대외협력처장, 전미경 교무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자총과 동국대는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역할을 증진하고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자유민주주의 핵심가치 및 국리민복 가치관 확산을 위한 교육·연수 ▴대학생 글로벌 봉사 활동 ▴양 기관 학술정보, 학술자료, 간행물 등 공유 및 홍보 등을 교류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자총 박종환 총재는 인사말을 통해 “자총과 동국대가 상호 협력하여 대학생 글로벌 봉사 활동 등 다양한 사업에서 서로의 역량을 모은다면 국민의 건강, 가정의 행복, 사회의 평화 등에 더 많은 공헌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오늘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건전한 미래세대를 적극 양성해 국민을 더욱 행복하게 하고 국가 발전에 도움 되는 인재를 키울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총은 UN에서 특별협의지위를 획득한 NGO 단체로서 2001년부터 『글로벌리더연합 대학생봉사단』을 운영해오고 있다. 그동안 ▴캄보디아▴베트남▴방글라데시▴인도▴필리핀 등 여러 국가에서 매년 1~2차례의 대학생 글로벌 봉사활동을 펼쳐, 인류공영과 세계 평화에 기여하는 ‘국리민복’ 정신을 구현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