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 ‘제5회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입력 2019년05월08일 15시0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서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김신일 푸른꿈지역아동센터장)는 지난 4일 '제5회 서구지역아동센터 한마음 체육대회’를 인천시 인재개발원 운동장에서 개최했다. 

서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서인천청년회의소JCI(회장 김옥경)가 공동 주최한 이번 체육대회는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의 체력증진과 지역아동센터 간 협력체계 증진을 위한 것으로 2015년에 시작해 올해 5회째이다. 

이날 행사에는 관내 지역아동센터 30개소 종사자와 아동 700여명이 참가했으며, 명랑운동회, 이어달리기 등 다양한 체육행사가 진행돼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종사자들이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이 되며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행사에서 이재현 서구청장은 “오늘은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 여러분이 주인공인 날인만큼 마음껏 뛰어놀고 즐기라”고 전하며, “아이들을 위해 헌신하며 최선을 다하는 지역아동센터 종사자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김신일 회장은 “지역사회 여러 단체들과 기업이 관심을 갖고 도와주어 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렀다”며, “앞으로도 지역아동센터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길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체육대회는 서인천청년회의소JCI, 한국서부발전(주)서인천발전본부, SRC, ㈜연우, ㈜CJ나눔재단, 하나금융나눔재단, KB국민은행 인천2(가좌공단), SK석유화학 등 지역사회 다양한 단체 기업체에서 후원을 해 그 의미를 더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