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구민화합을 위한 동구 브랜드데이 행사 마련

입력 2019년06월07일 14시0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동구(구청장 허인환)가 오는 15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인천유나이티드 FC 홈경기를 활용한 동구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는 민선 7기 ‘새로운 변화, 모두가 행복한 동구’의 주요 구정을 전략적으로 홍보하고, 동구 주민들의 단결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지난 3월 인천FC와 홍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15일 오후 7시, 동구 주민은 동구 주민임을 입증하는 신분증, 등본 등을 소지하고 축구경기장 북측 광장 본부석으로 오면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는 인천유나이티드와 전북현대모터스의 박진감 넘치는 흥미진진한 경기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이날 동구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도 펼쳐질 예정이다. 

경기 전에는 동구민들을 위해 인천유나이티드 축구단의 팬 사인회가 개최되고, 인천 동구청 유소년 축구단 어린이들이 매치 에스코트로 선수들이 입장한 후 허인환 동구청장이 인천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축에 나선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동구 홍보동영상 상영과 함께 발렌시아 CF에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강인 선수의 팬 이벤트도 마련됐다. 
 

구 관계자는 “시민구단인 인천유나이티드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동구 주민들이 많은 참석으로 승리의 기운을 불어 넣어주시길 바라며, 동구 주민의 날인만큼 주민 모두가 화합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