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인하대 관학협력 초등 과학캠프 신청자 모집

입력 2019년06월27일 21시0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동구(구청장 허인환)는 인하대학교와 관․학 협력 사업으로 추진되는 2019년 초등 과학캠프의 신청자를 7월 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동구청이 후원하고 인하대학교 여학생커리어개발센터가 주관하는 과학캠프는 2016년부터 지속적으로 매년 운영하고 있으며, 동구 초등학생 3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어린이들에게 과학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과학실험을 통해 이공계 적성 발견 및 이공계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 과학캠프는 7월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인하대학교에서 개최된다.

수업은 인천지역의 일선 과학교사가 개발하고 진행하는 다양한 주제의 과학 실험과 함께 자녀와의 부모와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자녀들이 실제 수업하는 과학실험 중 한 가지를 택해 학부모가 직접 과학실험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과학캠프는 동구 8개 초등학교 3~6학년 학생은 누구나 7월 3일까지 해당 초등학교를 통하여 신청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192명으로 자세한 사항은 동구청 교육아동청소년실(032-770-6087)로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현재 학생들 스스로 꿈과 끼를 키울 수 있도록 방송아카데미, 공공기관 진로체험 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앞으로도 동구 관내 초등학생들에게 자기계발 및 진로선택을 위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 창의적 인재로서 성장을 돕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