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구, 7월 직원 월례조회 겸 취임 1주년 기념식 개최

입력 2019년07월01일 12시0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1일, 구청 대강당에서 구 산하 직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년을 되돌아보며 구정 발전을 위한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취임 1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취임식은 공무원 윤리헌장 낭독을 시작으로 공무원행동강령 낭독, 구정발전유공자 표창, 기념사, 구립여성합창단의 신년축가(청산에 살리라), 구민의 노래 제창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종료 후 역동적인 계양, 희망찬 행복도시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는 의미로 5급 이상 간부공무원과 함께 기념촬영을 가졌다.


박형우 구청장은 기념사를 통해 “우리 계양은 구민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더욱 많은 발전을 해 오고 있으며 재정 건전화를 위한 채무 제로화를 완료 및 계양의 미래 성장 동력인 서운산업단지는 경제자족도시의 기반을 만들었고, 제2산단으로 추진 중인 계양산업단지와 3기 신도시로 확정된 계양테크노밸리는 인천 경제의 중심으로 만들 것임을 밝혔으며, 역동적인 계양 희망찬 행복도시라는 구정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소통과 참여의 열린 구정을 실천해 갈 것을 다짐하였으며, 취임 1주년 기념인사를 전했다.

 

한편, 계양구는 민선7기 역점추진 방향을  일자리창출과 지역경제활성화로 경제 자족도시 , 미래를 선도하는 교육도시, 범죄 없고 재난 없는 안전도시,  구민 모두 행복한 복지 도시 , 찾고 싶고 머무르고 싶은 쾌적한 환경 도시 , 참여와 소통의 도시 열린 구정실현 등으로 정하고, 구민의 삶의 질 향상과 구민이 체감하는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능동적인 대처와 혁신적이 창의적인 자세로 임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