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2019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개최

입력 2019년07월11일 18시1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옹진군(군수 장정민)은 1일부터 7일까지의 ‘2019년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지난 8일 옹진군청 효심관에서 장정민 옹진군수, 국회의원, 군의원, 유관기관, 사회단체장과 각 분야의 여성 지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옹진군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가 개최됐다.
 

‘평등을 일상으로’라는 슬로건 하에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는 옹진군 여성상, 평등부부상, 양성평등유공 3개 분야 8명에 대한 유공자 표창이 이루어졌다.
 

장정민 옹진군수는 기념사에서 “여성발전과 양성평등의 중요성을 제고하는 2019년 양성평등주간 기념식을 갖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우리 군에서도 성 차별을 만드는 구조와 현실을 개선하고 여성 권익 증진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의지를 표명했다.
 

기념식장 밖에서는 옹진군의 ‘드림스타트 사업’과 ‘치매예방 사업’의 홍보물 배부와 여성긴급전화 1366인천센터의 ‘폭력예방 사업’과 인천 미추홀 여성인력개발센터의 ‘여성 취업 관련 사업’에 대한 안내가 진행됐다.
 

기념식의 마지막 행사로 개그맨 정경미, 김경아, 조승희의 육아 힐링 코미디 토크쇼 ‘투맘쇼’가 진행됐으며, 기념행사 종료 후에는 여성 지도자를 대상으로 한 ‘옹진군 여성지도자 워크숍’을 연계하여 강원도 원주에서 1박 2일간의 워크숍이 일정을 가졌다.
 

옹진군 관계자는 "남성과 여성의 조화로운 발전과 지역의 실질적인 양성평등실현에 앞장서 남녀 모두 행복하고 여성과 가족이 건강한 옹진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