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 ‘해설이 있는 2시 음악감상’ 수강생 모집

입력 2019년07월16일 16시05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서구평생학습관(구청장 이재현)과 엘림아트센터(관장 김정미)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해설이 있는 2시 음악감상’ 교육프로그램을 오는 19일부터 10월 11일까지(매주 금요일 오후2시) 운영하며 수강생을 모집한다.

서구평생학습관과 엘림아트센터가 연계·협력해 진행하는 이번 교육은 클래식 감상에 최적의 시설을 갖춘 엘림아트센터에서 진행되며 클래식 음악의 진수를 경험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해설이 있는 2시 음악감상’은 음악의 아버지 바흐부터 야성적인 로맨티시즘의 거장 라흐마니노프의 작품까지 테마별 주제와 흥미진진한 해설을 통해 클래식 입문자부터 애호가에 이르기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 감상회다.

서구 관계자는 “스토리가 있는 해설로 친숙하게 다가오는 이번 음악감상 교육은 지역 주민들에게 다소 딱딱하게 느껴지던 클래식음악의 저변을 확대하고 힐링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해설이 있는 2시 음악감상’은 서구 주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수강신청은 서구청 홈페이지 또는 교육 당일 현장에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서구평생학습관(032-560-0874) 또는 엘림아트센터(032-299-4275)로 전화해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