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립도서관에서 즐기는 여름독서교실

입력 2019년07월17일 14시53분 김기공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미추홀구(구청장 김정식) 구립도서관이 여름방학을 맞아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한 여름독서교실을 연다.
 

여름독서교실은 책을 통해 지혜를 습득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독후활동을 통해 또래와의 바람직한 관계형성을 위해 개설, 오는 8월 학나래도서관 등 구립도서관 3곳에서 진행한다.
 

학나래도서관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역사책을 읽고 북아트로 나만의 책을 만들어보는 ‘책이랑 콩다콩’을 연다.

또 소금꽃도서관은 초등 고학년을 대상으로 권리카드 만들기, 신문지 집 만들기 등 연대게임과 모둠활동을 통해 공동체의 가치를 깨닫는 ‘반갑다! 민주주의야!’를 개설할 예정이다. 제물포도서관은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자신의 감정을 그림으로 그려보고 내면에 숨겨진 감정을 발견하는 ‘마음 문 똑똑똑’을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도서관별 4회로 진행, 자세한 사항은 미추홀구립도서관 홈페이지(http://hnrl.michu.incheon.kr), 또는 전화(학나래 032-880-4303, 소금꽃 032-872-0731, 제물포 032-887-8836)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여름독서교실은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이 주관, 우수 참가학생에게는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을 수여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