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TP, ‘혁신 플랫폼 사업’ 운영사 공모

입력 2019년07월23일 10시1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오는 29일까지 ‘소프트웨어(SW) 융합클러스터 2.0 혁신 플랫폼 사업’을 맡아서 운영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혁신 플랫폼은 학생 등 시민을 대상으로 리빙랩(Living Lab) 기반의 교육 및 워크숍, 견학 등 다양한 활동을 벌이는 사업이다. 리빙랩은 시민들이 전문가들과 함께 직접 각종 사회문제 및 기업을 위한 혁신 아이디어를 정보통신기술(ICT)과 SW기술 등을 활용해 해결하는 개방형 혁신모델이다.
 

최종 운영사로 뽑힌 기업은 내달부터 인천TP와 함께 학생과 인천시민으로 구성될 패널 모집과 선정에 나서는 등 연말까지 혁신 플랫폼 사업을 벌이게 된다.
 

운영사 모집 자격 등은 인천TP 홈페이지(www.itp.or.kr) 기관공고 또는 조달청 나라장터(www.g2b.go.kr)를 참고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인천TP SW융합센터(032-714-9824)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혁신 플랫폼 사업은 지역 문제를 발굴하고 해결하는 과정에서 수요자인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바탕이 된다”며 “문제해결 및 새로운 서비스 개발에 시민들의 아이디어가 적극적으로 반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