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평생학습관, 8월 영화 상영 안내

입력 2019년07월25일 18시06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평생학습관(관장 김선미)에서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하여 가족 애니메이션 4편과, 별별씨네마 1편을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다목적강의실(1층)에서 상영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으로는 8월 3일 ‘몬스터 호텔 3’를 시작으로, 10일 육해공 공룡들이 눈앞에 생생하게 펼쳐지는 ‘다이노 어드벤처 2’, 17일 쇼퍼홀릭 외계 3총사의 시끌벅적한 이야기 ‘루이스’, 31일 시원한 플라잉 액션이 돋보이는 ‘드래곤 길들이기 2’를 상영한다.
 

8월 24일에는 다양성 영화를 상영한 후 큐레이터가 해당 영화를 해설해 주는 별별씨네마가 운영되며, 이번 달에 선정된 영화는 ‘인생 후르츠’이다. ‘인생 후르츠’는 자연과 공존하며 이상적인 건축의 꿈을 이룰 수 있다는 기대감을 갖고 살아가는 일본 노부부의 아름답고 잔잔한 인생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온 가족이 함께 보며 노년의 행복한 미래를 설계 할 수 있는 가슴 뿌듯한 영화이다.
 

인천평생학습관 관계자는 “유아와 아동을 위한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다양성 영화를 상영한 후 전문 큐레이터와 만남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주민의 문화영역이 확대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토요일 오후 2시부터 다목적강의실(1층)에서 선착순으로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평생학습관 어린이자료실 (☏ 032-899-1552~4)  또는 홈페이지(http://www.ilec.go.kr)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