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 서창도서관, ‘도서관, 온작품 읽기’제2차 프로그램 운영

입력 2019년08월21일 10시3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남동구(구청장 이강호) 서창도서관은 공공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도서관, 온작품 읽기’제2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공공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도서관협회가 주관하는 공모사업이며, 올해 서창도서관의 ‘인문학, 온작품 읽기’가 선정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함께 읽기 심화과정으로 일반 성인을 대상으로 고전소설부터 현대소설까지 다양한 문학작품을 넓고 깊게 온작품으로 읽어보고, 읽기 후의 활동으로 독서토론을 진행하는 수준 높은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강사로는 ‘함께 읽고, 토론하고, 글 쓰는 동아리’, ‘소설 재미있게 읽는 법’의 저자 조현행이 활동한다.
 

구 관계자는 “지역주민들의 인문학에 대한 관심에 힘입어 다양한 인문학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인문학적 소양을 고취시키고 좀 더 적극적으로 도서관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본 프로그램은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전화 및 홈페이지로 접수하면 된다.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남동구립도서관 홈페이지(http://www.namdonglib.go.kr)를 참조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