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제42기 클린심판아카데미 심화 과정' 개최

입력 2019년09월26일 21시38분 김기공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김기공기자]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26일부터 27일까지 1박 2일간 경기 여주 썬밸리호텔에서 심판 공정성 제고 및 자질 함양을 위한 '제42기 클린심판아카데미 심화 과정'을 개최한다.
 

이번 클린심판아카데미 심화 과정은 기존 양성 과정 이수자인 22개 회원종목단체 소속 심판 8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주요 참석자는 각 회원종목단체의 상임심판, 심판(부)위원장, 심판이사 등이다.
 

이번 교육은 종목에 따라 2개 유형(기록형, 네트형)으로 구분하여 동영상 교육 및 주제 토론, 발표가 진행된다.

또한, 대한체육회 스포츠재능나눔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김완태 아나운서가 ‘심판의 Why는 무엇인가‘를 주제로 한 특별 강의 연사로 나설 예정이다.
 

대한체육회는 이번 클린심판아카데미 심화 과정이 심판 상호간 교류와 토의, 전문가로서의 의식 고취 등을 통해 각 종목 심판의 자질을 향상시키는 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한다.
 

심판의 공정성과 전문성 향상을 위해 대한체육회가 주최하는 클린심판아카데미는 아마추어 심판을 위한 유일한 전문 교육과정으로, 지난 2013년부터 현재까지 총 41회(양성과정 36회, 심화과정 5회)에 걸쳐 3천여 명의 이수자를 배출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