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소상공인디딤돌센터, BI 공모 수상작 3건 선정

입력 2019년10월07일 10시39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임화순기자]인천시(시장 박남춘)와 인천신용보증재단(이사장 조현석)은 소상공인의 생애주기별 종합지원을 위하여 설립한 소상공인디딤돌센터의 비전과 이미지를 상징하는 BI를 만들기 위하여 공모전을 실시한 결과, 수상작 3건을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수상작 중 최우수상인‘3개의 디딤돌’은 시작의 초록색, 소상공인들의 열정인 주황색, 디딤돌센터와 함께 나아가는 파란색으로 나타낸 3개의 디딤돌을 한 계단 한 계단 오르다 보면 소상공인의 새로운 희망과 열정의 새싹을 피울 수 있다는 의미를 표현하고 있다.
 

수상작에는 최우수상(1명) 150만원, 우수상(2명) 50만원 상당의 인천e음 전자상품권과 이사장상이 수여됐으며, 재단은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BI를 소상공인 디딤돌센터 관련 정책자료, 각종 홍보물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지역 제한 없이 참여의 기회를 열어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지난 7월 22일부터 8월21일까지 진행되었고, 접수된 87개의 작품에 대하여 주제 적합성, 심미성, 독창성, 대중성 등을 선정기준으로 평가위원회의 공정한 심사과정을 거쳐 3건이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다.
 

인천신용보증재단 조현석 이사장은 “소상공인 디딤돌센터 BI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신 시민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창업부터 성공, 경영안정, 재창업·재기지원까지 全 생애주기별 맞춤 지원을 통하여 소상공인의 안정적인 경영환경 조성에 적극적으로 힘을 보탤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