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인천남동구민축구단과 구민축구단 업무 협약 체결

입력 2019년10월18일 22시37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남동구(구청장 이강호)는 지역 축구 발전과 구민의 건전한 여가 스포츠 제공을 위해 지난 18일 남동구청에서 ㈜인천남동구민축구단(대표 최승열)과 구민축구단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강호 남동구청장과 ㈜인천남동구민축구단 최승열 대표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남동구와 ㈜인천남동구민축구단은 구민 화합과 지역 축구 발전을 위한 연고지 협약을 추진하여 2020년 K4리그 참가를 통해 지역 유망주의 발굴과 남동구의 위상을 높여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뿐만 아니라 축구단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재정 및 경기장을 지원하고 투명하고 공정한 구단 운영에 대한 포괄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하게 됐다.
 

이날 자리에 함께한 ㈜인천남동구민축구단 최승열 대표는 “55만 남동구민을 대표하는 남동구민축구단 창단 및 운영에 많은 관심과 도움을 주신 남동구와 모든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한다. 2020년 K4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강호 남동구청장은 “구민축구단을 통해 지역 유망주들이 축구를 통해 역경을 이겨내고 인생을 개척할 수 있는 좋은 기회와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며, “지역 축구 인재 육성과 발전, 그리고 일자리 창출 등에 기여하고 특히, 55만 남동구를 전국에 알리는 스포츠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화답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