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부패방지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임직원 대상 교육 개최

입력 2019년10월29일 14시5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항만공사(사장 남봉현)는 29일 오전 공사 대강당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반부패‧청렴의식 함양을 위한 전문강사의 집중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박연정 청렴‧윤리연구소 WAR 대표를 강사로 초청하여 실시한 이번 교육은 ‘청렴한 인천항’ 조성에 한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박연정 대표는 부패하고 부당한 조직문화를 개선하기 위한 WAR(전쟁)을 최우선 과제로 삼으며, 공정한 업무 환경을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이번 강의에는 판결내용과 위반사례로 알아보는『청탁금지법』과『임직원 행동강령』교육을 실시하였으며, 공직자가 지켜야하는 주요사항 등을 전달하는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지난해 12월에 개정된『공무원 행동강령』의 내용을 통해 공공기관 임직원이 갖춰야할 자세와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기관이 되기 위한 행동을 알려주는 시간도 이어졌다.
 

인천항만공사는 ‘부패척결을 통한 청렴한 인천항만공사 조성’이라는 목표 아래 임직원을 대상으로 ▴반부패‧청렴 결의문 서명 ▴매월「청렴의 날」지정 및 주간 운영 ▴「도전! 청렴 골든벨」개최 ▴민간부문으로의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