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가정어린이집 신규인가 사전상담대상 10개소 공개 모집

입력 2019년11월18일 12시4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홍성찬기자]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는 영종지역 공동주택 등 보육수요가 많은 지역에 가정어린이집 신규인가 사전상담대상 10개소를 공개 모집한다.
 

구는 이번 보육시설 확충을 위해 가정어린이집 신규인가 사전상담대상자(10개소)를 공개 모집하고 다음달 2일 부터  5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이번 가정어린이집 신규 신청(설치)자격은 공고일(2019.11.18.) 현재 영유아보육법 제16조에 따른 결격 사유가 없고, 어린이집 대표자와 원장은 반드시 동일인으로 직접 운영 가능한 어린이집 원장 자격증 소지자로 자세한 사항은 중구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규인가 대상은 e편한세상영종하늘도시, 스카이시티자이, 영종한신더휴스카이파크, 영종하늘도시KCC스위첸, 영종국제도시화성파크드림, 유승한내들스카이스테이 이며, 공동주택별 인가 개소 수 초과 접수 시 오는 12월 10일 16시 중구 제2청 국제도시관 대회의실에서 사전상담자 추첨을 실시할 계획이다.
 
홍인성 구청장은 “이번 모집을 통해 신규 공동주택단지 내 보육 수급을 감안하여 어린이집을 적정하게 공급함으로써 안정적인 보육서비스 제공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