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문화회관,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일환 '서울기타콰르텟‘해피콘서트'공연

입력 2019년12월18일 13시1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중구문화회관에서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선정 공연으로 서울기타콰르텟‘해피콘서트’가  오는 31일 오후 4시에 개최된다.
 

이번 공연을 선보이는‘서울기타콰르텟’은 1999년 7월에 결성하여 클래식 기타를 전공한 전문 연주자로 구성된 국내 최초의 기타 4중주단으로써 그간의 활동과 연주력, 기획력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전문예술법인단체’로서 인정받은 단체이다.
 

이번에 선보일‘해피콘서트’는 기타를 위해 작곡된 곡들은 물론 오페라 카르멘, 피아졸라의 사계, 영화 음악 등 다양한 음악을 편곡하여 들려줄 예정이며, 중구문화회관 처음으로 관내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시행하는 문화나눔 공연인 만큼 중구문화회관 인근에 위치한 기업체로부터 큰 환영을 받고 있다.
 

또한, 구는 기업 문화나눔과 함께 보다 많은 관람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소외계층, 중구 구민 및 직장인도 무료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마련 중이어서 관람객들은 올 한해를 훈훈하게 마무리하는 좋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연 관람 신청은 중구문화회관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12월 13일부터 가능하며 공연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중구 문화회관 홈페이지 (http://www.icjg.go.kr/artcenter),
또는 전화(032-760-6426~7)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