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구, 2020년도 주요업무보고회 개최

입력 2020년01월08일 18시45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2020년 새해를 맞아 7일, 8일 이틀간 29개 부서 및 보건소, 계양구시설관리공단을 대상으로 2020년도 주요업무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구정 운영방침을 바탕으로 2020년도 주요사업 목표와 중점추진과제를 제시하고, 구민의 편익 증진을 위한 신규 사업을 발굴‧추진하기 위해 실시했다.
 

올해 주요 추진사업은 계양산업단지와 계양테크노밸리로 이어지는 대규모 산업벨트 조성사업 추진 , 도시재생 뉴딜사업을 통한 구도심 주거환경 개선, 계양의 역사를 담은 계양 산성박물관 개관과 계양산성 복원․정비사업의 추진,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한 서부간선수로 친수공간 조성 및 인공폭포 등 계양산 산림휴양 인프라 확대 조성사업,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위한 유소년 축구전용구장 및 계양야구장 건립, 갈현동 체육공원 조성, 건강한 계양을 만들기 위한 보건소 청사 신축 및 효성 평생건강센터 운영, 계양IC 화물공영차고지 확대 조성사업 등이다.
 

박형우 계양구청장은 “구민 삶의 질을 높이고 인천의 중심 도시 계양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공직자들의 역할이 가장 중요하며 올해 계획된 사업이 내실 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관련 부서와의 유기적 협업을 강화하고, 특히 매년 반복되는 행정일지라도 사회 여건의 변화에 따라 능동적으로 변화에 대처하여 주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행정을 추진함과 동시에 차별화된 계양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