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청학동행정복지센터, 맞춤형 복지사업 추진을 위한 민·관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0년02월13일 22시0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연수구 청학동행정복지센터(동장 유병모), 청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안명근), ㈜크린웰(대표 박정윤,황순옥), ㈜엔젤푸드(대표 송명숙)는 13일 맞춤형 복지사업 추진을 위한 민·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크린웰은 무료 소독, 방역 및 청소서비스를 제공하여 저소득층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엔젤푸드는 반찬 배송비 무료 및 할인혜택을 제공해 저소득층의 기초적인 먹거리 해결에 도움을 주기로 했다.
 

청학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월 3일 올-에이치과(원장 이윤기)와 치과진료 업무협약을 체결한데 이어 연이은 협약 체결로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와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추진에 한층 더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날 업무협약 이후 ㈜엔젤푸드는 연말연시 타임특가로 진행했던 ‘1000원의 행복’ 반찬 판매수익금 32만 7천 원과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후원물품을 기탁해 훈훈함을 더했다.
 

유병모 청학동장은 “공적부분만으로 해결할 수 없는 복잡하고 다양해지는 복지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지역 단체의 참여와 역할이 중요하다”며, “이번에 체결한 협약기관과 긴밀히 협력하여 복지사각지대가 없는 청학동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