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의원 인천시민 대토론회 기자회견

입력 2013년09월05일 17시40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무소속 안철수 의원이 지난5일 오후 인천시 남동구 인천YWCA에서 인천시민 대토론회 '인천, '새정치' 만나다'에 앞서 열린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10월 재·보선는 "어떤 사람인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야권 강세 지역인데도 좋은 분을 찾지 못한다면 후보를 내지 않을 수 있다"며 "한 사람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사당은 성공하기 어렵다"며 "새 정치를 함께 할 좋은 분을 찾기 위해 많은 사람을 만나고 있다"고 했다.

안 의원은 "새로운 정치세력은 인천의 전체 야권과 중도층을 대표해 새누리당과 건강하게 경쟁하게 될 것"이라며 "변화와 개혁을 열망하고 미래를 생각하는 모든 세력은 새 정치 세력의 깃발로 결집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인천에 대한 인상을 묻자 "우리나라의 관문 도시로 가능성과 기회를 가지면서도 광역시 중 최고 자살률, 지방정부 부채 등 극복할 어려움을 함께 가진 도시라고 본다"며 "이런 문제를 푸는데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하겠다"고 했다.

안 의원은 이날 오전 인천상공회의소에서 중소·벤처기업인들과 간담회를 연 뒤 자살예방센터를 방문,지역 사제단과 오찬에 참석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